9월 개봉 영화. 팀버튼 [비틀쥬스 비틀쥬스] 정보 (출연진, 예고편, 기대 포인트)
비틀쥬스 비틀쥬스 개봉 날짜?
<웬즈데이>로 또 한 번의 팀 버튼 신드룸을 일으켰던 팀 버튼 감독이 이번엔 신작 영화를 개봉한다고 합니다. 영화 제목은 비틀쥬스 비틀쥬스로 36년 전에 개봉한 비틀쥬스의 후속작이라고 합니다. 이번에도 역시 팀 버튼 감독만의 독특하고 괴짜스러운 느낌이 한껏 담긴 판타지 코미디 공포 영화라고 합니다. 과거부터 지금까지 슬럼프 없이 미디어 산업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. 때문에 팀 버튼 감독님의 팬들은 목이 빠지도록 비틀쥬스 비틀쥬스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.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올해 2024년 09월에 첫 개봉이 시작된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 첫 개봉 날짜는 09월 04일이니 비틀쥬스 비틀쥬스를 빨리 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.:)
비틀쥬스 비틀쥬스 출연진
감독: 팀 버튼
팀 버튼 감독은 워낙 거장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.
팀 버튼 감독님의 작품으로는 <거울나라의 앨리스>. <찰리와 초콜릿 공장 1편> , <크리스마스의 악몽>, <유령 신부>, <가위손> 등 총 33개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. 게다가 이 중 대다수가 흥행에 성공하기까지 했죠. 팀 버튼 감독의 모든 작품은 팀 버튼 감독만의 느낌이 강하게 묻어 있는데요. 특유의 기괴하면서 아름다운 감성을 가진 작품들이 많아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내는 감독입니다. 9월 개봉 영화 비틀쥬스 비틀쥬스 또한 감독하게 됐습니다.
주연: 마이클 키튼
앞니가 돋보이는 외모를 가진 마이클 키튼은 <버드맨>에서 퇴역 배우가 연극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배우 및 감독을 연기했는데요. 그 밖에도 <파운더>, <스파이더맨: 홈커밍>, <배트맨> 등 작품에서 연기를 보였습니다. 이번에는 팀버튼 감독과 함께 하게 됐는데요. 그가 과연 어떤 괴짜를 연기하게 될 지 궁금해집니다.
주연: 위노나 라이더
최근 넷플릭스에서 흥행한<기묘한 이야기>에서 조이스 역할을 맡았던 위노나 라이더님이 <기묘한 이야기>와 비슷하지만 다른 판타지 공포 영화, 비틀쥬스 비틀쥬스에 출연합니다. X세대 할리우드에서 이름을 떨쳤던 위노나 라이더님이 최근 X세대 뿐 아니라 MZ세대까지 아우르는 유명 배우가 되고 있습니다. 때문에 비틀쥬스 비틀쥬스에서의 그녀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.
주연: 캐서린 오하라
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영화, <나홀로 집에>에서 엄마 역을 맡은 캐서린 오하라님입니다. <나홀로 집에>에서 맡은 역할 덕분에(?) 미국의 어머니 상이라는 이미지를 강하게 남겼는데요. <프랑켄위니>, <아담스 패밀리> 등과 같은 작품에서 성우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입니다. 비틀쥬스 비틀쥬스에서는 어떤 역할로 사람들에게 기억 남을 지 기대가 됩니다.
주연: 제나 오르테가
<웬즈데이>로 엄청난 인기를 끌어모았던 제나 오르테가가 팀 버튼 감독과의 인연을 놓지 않고 비틀쥬스 비틀쥬스 작품에도 함께 했습니다. 커다란 눈동자와 검은 머리카락이 팀 버튼 감독님의 어둡고 기괴한 느낌과 잘 어울리는 배우인데요. 이번 작품에서도 팀 버튼 감독과의 멋진 케미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.
주연: 모니카 벨루치
1993년에 개봉한 <드라큐라>의 신부 역할을 맡았던 모니카 벨루치 배우님입니다. 그 밖에도 <매트릭스 2>와 <매트릭스 3> 그리고 <리멤버 미> 등등의 작품에서 독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는데요. 비틀쥬스 비틀쥬스에서는 전에서 보지 못한 모니카 벨루치 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주연: 윌렘 대포
친근한 할아버지처럼 느껴지는 배우인, 웰럼 대포 님입니다. 친근한 느낌이 드는 건 많은 작품에서 대포 배우님을 뵈어 왔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.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났는데요. <플로리다 프로젝트>에선 정많고 책임감 강한 바비 할아버지로 뵀었다면, 또 다른 영화인 <고흐, 영원의 문에서>는 현대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반 고흐를 연기하며 예술적인 면모를 보여줬습니다. 무려 117개의 필모그래피가 있을 정도로 많은 작품으로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입니다.
주연: 저스틴 서룩스
연기 뿐만 아니라 각본과 감독, 기획 등 영화계에서 다채롭게 활동하는 배우이자 감독인 저스틴 서룩스 님입니다. 관객분들에겐 <아메리칸 싸이코>의 티모시 브라이스 역으로 기억에 남을 지도 모르겠습니다. 하나만 잘하기도 쉽지 않은데 여러 일들을 두루두루 하실 수 있으신 만큼 만능 엔터테이먼트 배우님입니다. 때문에 비틀쥬스 비틀쥬스에서도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.
비틀쥬스 비틀쥬스 예고편
산 자와 죽은 자가 공존할 수 있을까?
전속작 비틀쥬스가 개봉한 지 무려 36년 만에 후속작으로 돌아온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사후 세계를 다룬 작품입니다.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판타지 코믹 호러를 보여주는데요. 팀 버튼 감독님의 독특한 세계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도 역시 즐겁게 감상하실 거라 생각합니다. 얼굴이 비이상적으로 작은 몬스터가 나오기도 하고, 내장이 튀어나오기도 하고. 기괴하지만 또 그러면서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들을 보여주는데요. 이것이 바로 팀 버튼 감독의 매력이겠죠?
비틀쥬스 비틀쥬스 기대 포인트.
비틀쥬스 비틀쥬스의 전작, 비틀쥬스에서 역할을 맡은 캐서린 오하라, 위노나 라이더, 마이클 키튼 등등의 멤버 역시 그대로 등장하는 것도 재미 포인트입니다. 더불어 2023년 신드룸을 일으켰던 새 멤버, 제나 오르테가가 합류하면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. 과거에 개봉한 비틀쥬스는 네이버 평점 9.27점으로 상당히 높은 평을 받았었는데요.당시 신입 감독인 팀버튼을 유명 감독으로 치켜세운 작품이기도 한 만큼 비틀쥬스 비틀쥬스에 대한 팀 버튼의 애정도 각별하리라 생각합니다. 과거에 비틀쥬스를 재밌게 봤던 분들 역시 한껏 기대를 하며 비틀쥬스 비틀쥬스 개봉을 기다리리라 예상합니다. 전속작과는 어떤 공통점으로 사람들에게 향수를 일으킬 것인지, 또 36년 만에 돌아온 만큼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기대가 됩니다.